오토바이 타고 몽골로

몽골에 도착, 초원을 즐기다



어느새 저는 몽골에 와 있습니다. 사실 몽골은 일주일이면 통과하겠다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이미 여기 온지 오늘로 열흘이네요 ㅎㅎ  게다가 앞으로 일주일은 더 있어야 할 상황입니다... ㅋㅋ 이렇게 때로는 계획되로 안되는 일들도 있지만 그래도 그 상황 안에서 충분히 즐기고 있습니다. 몽골은 넓은 초원과 더욱 넓은 하늘이 아름다운 곳입니다. 해를 피할 수 있는 그늘이 없다는건 조금 아쉽지만, 예상과는 다르게 모기도 별로 없네요 굳 !


초원에서 만난 뼈와 함께...?


몽골에서의 첫 캠핑. 노을이 지는 모습을 멍하니 처다봅니다.


몽골까지 왔으니 징기스칸도 보고 가야죠. 무지막지하게 커다랗습니다.


넓은 초원. 더 넓은 하늘


도로를 벗어나 초원을 만끽합니다. 고비사막...


어디서든 출몰하는 양, 염소, 소, 말, 낙타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World > Mongolia' 카테고리의 다른 글

Mongolia - Northern Route  (0) 2016.09.01
Night of the Mongolia Lake  (0) 2016.08.23
Rally Mongolia 2016 View  (0) 2016.08.23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