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애드센스 광고 승인을 받았습니다!

한큐에 구글 애드센스 승인을 받다!




이 블로그를 개설한 것이 4월 16일이니 거의 한달이 되었습니다. 어제 구글 애드센스에 혹시나 하고 광고신청을 해봤는데 오늘 승인되었다는 메일을 받았어요! 이 글은 기쁨과 함께 광고 테스트 글이 되겠습니다 ㅎㅎ 승인해주는 기준이 뭘까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만, 처음 신청해본건데 한번에 되니깐 정말 기쁘네요! 다음은 블로그 개설부터 한달간의 방문자수 변화입니다. 



가로 행데이터는 개설일로부터 몇일째, 로 봐 주시면 됩니다 ㅎㅎ  방문자 수가 그렇게 많은 건 아니거든요? 24일째에는 제 블로그의 국제운전면허증 발급에 관한 포스팅이 다음 모바일 페이지에서 여행 읽을거리로 메인에 올라가는 바람에 무려 천이 넘는 방문자가 발생했지만 그 외에는 19일째 이후 백 중만정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다시말해, 방문자수가 엄청 많아야 구글 애드센스가 승인되는 건 아닌 모양이에요! 참고해주세요 :) 




다음 모바일 페이지에 등장했던 저의 포스트.... 장하다!



광고수입을 어마어마하게 낼려고 만든 블로그는 아니지만 앞으로도 성실하게 제 이야기를 기록해 나가면서 덤으로 여행에 요긴하게 쓸 수 있는 용돈도 받을 수 있다면 참 좋겠네요 !  아직 애기 블로그이고 애드센스도 이제 막 시작이니 당장 뭔 일이 있지는 않겠지만, 뭔가 성장하는 모습이 또 보인다면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