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카테린부르크 오토바이 정비는 술탄에게

예카테린부르크 메카닉 술탄


노보시비르스크 출발 후 하도 오래간만에 (약 2주만에) 오토바이를 몰아보니 크게 정비해야 했던 것들 뿐만아니라 자잘한 문제들이 거슬리기 시작합니다. 그 중에 하나가 바로 체인이었는데요, 이미 레드존까지 유격조정을 한 상태였지만 여전히 축 쳐저있어서 할 수 있는 끝~까지 뒷바퀴를 뒤로 밀었거든요, 그런데도 철렁거리는 체인...  결국 미리 챙겨둔 스패어 체인으로 교체를 결심합니다. 


Motorcycle Engineer Sultan of Ekaterinburg

56.8579860, 60.5659680

+7 922 034 0221




예카테린부르크에 도착해서도 물어물어 찾아간 메카닉 술탄의 게러지. 구글맵에서 오토바이 용품점은 찾기 쉬워도 모터 서비스, 즉 정비소를 찾기는 은근 쉽지 않다. 정말 깔끔하고 정돈이 잘 되어있는 게러지. 단순히 대도시와 왔기 때문인걸까, 아니면 술탄의 성격인걸까. 이전까지의 정비소들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이다. 



벽에 걸린 사진 역시 술탄 자신의 사진. 스턴트 바이크를 즐겨 타는 동시에 멋진 게러지를 갖는 것이 예전부터 꿈이었다는 술탄. 자기 일에 상당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단순히 체인을 교체하기 위한 방문이었지만 물어보지 않아도 오토바이 전체를 꼼꼼히 살펴보고 점검해준다. 덕분에 나조차 까먹고 있었던 시거잭 단선을 해결할 수 있었다. 단순히 정비만 본 것이라면 기억하지 못하겠지만, 그 이상으로 아주 친절하고 꼼꼼했던 예카테린부르크의 훌륭한 메카닉 술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