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esome Voice 두아리파 첫 앨범 'Duo Lipa' 개봉

Awesome Voice 두아리파 첫 앨범 'Duo Lipa' 개봉




기다리고 기다리던 두아리파 첫 앨범, 앨범 이름도 'Dua Lipa'인 첫 정규앨범이 드디어 나의 손에 들어왔다. 

발매는 6월 2일이었고 한국에서는 예약판매를 개시해서 6월 7일부터인가 발송이 시작되었는데 나는 그 전에 그냥 해외주문을 해버렸다. 덕분에 집에 배송이 빨리 오기는 했다만 정작 내가 집에 없었다는 사실... 그래서 이렇게 늦은 시간에서야 박스를 까는구나!  돈이 없어 밥은 굶어도 이런건 사고야 만다(라고 하기엔 참 오랜만에 지르는 음반이야)





6월 2일에 음원이 공개가 되자마자 일단은 Youtube 스트리밍으로 듣고있었다. 어디서 들으니 유투브가 전세계에서 사람들이 가장 음악을 많이 스트리밍하는 서비스란다. 멜론이며 애플뮤직 같은 음악 전문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오히려 유투브를 통해 음악을 듣는 사람들이 더 많다나. Dua Lipa의 오피셜 채널에 가면 앨범 전곡을 들어볼 수 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J-KZfRV8c13fOCkhXdLiQ





< 박스를 까자꾸나!  두아리파의 영롱한 모습이 드러난다! >





앨범 전면. 아마 아티스트북 같은 것이 포함된 커다란 버전도 있을 것 같은데(우리나라 아이돌 음반 같은)  나는 그런건 필요없다. 노래 들으려고 산 거니까.

사실 집에 저스틴비버의 Believe 앨범이 디럭스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막 화보 잔뜩 있는걸루다가 하나 있는데... 어쩐지 주문할 때 비싼거 같더라구. 나의 음반구매 흑역사라고 할 수 있다. 듣지도 않아 





< 총 17곡의 수록곡을 가진다. 알찬 음반이군! >





< 오픈하면 두아리파가 혀를 내밀고 있다.  어썸하고 파워풀한 보이스는 저기서 나오는걸까 >





< 가사집. 사진은 다 공개하지 않아 후후후 >





가장 중요한 CD. 

오랜만에 지른 음반이지만 정작 지금은 마땅한 플레이어가 없어서 그냥 무손실 리핑으로의 직행의 운명을 맞이한다. 

사고싶다 CD Player...그러나 그걸 사기 위해서는 밥 한두끼 굶는걸로는 택도 없어!! 



개봉기는 이상이다. 이미 꽤 전부터 놀라운 가창력과 무대매너에 주목하고 있었던 가수인데 이제야 이렇게 첫 앨범이 발매되었다. 그래도 17곡 알찬 음반을 내줘서 참 고맙다. 무슨 정규앨범이라면서 7곡 이따위로 들어있는 CD 보면 약간 짜증나거든...! 수록곡은 Blow Your Mind 나 Be The One 같은 기존에 이미 나름 히트하고 있던 싱글이 포함되기도 했고 그 외 아주 새로운 곡들도 많다.


음악이 어떠니 하는 감상은 접어두겠다. 유투브 채널에서 곡을 들어보고, 만약 괜찮다면 CD를 혹은 디지털 음원을 구입하길 권한다.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곡 하나를 링크하고 마무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