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추억 : 아쿠아플라넷 제주 사진

아쿠아리움의 즐거움, 아쿠아플라넷 제주



사진을 넘겨보다가 마음이 즐거워지는 추억을 발견하였습니다. 바로 작년에 친구와 함께 다녀온 제주도 여행 사진인데요, 올해는 여러모로 여행준비며 전역준비며 어디 돌아다니질 못해서 작년 제주도의 추억을 한번 공유해볼까 합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제주도 성산에 위차한 아쿠아리움으로 수족관, 공연, 과학관 등이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볼거리들을 제공합니다. 사실 여기 가기전까지 저는 왜 수족관이 재미있는지 몰랐거든요. 같이 갔던 친구가 아쿠아리움을 엄청 좋아한다고 해서 마지못해 갔었다고 할 수 있는데, 아니 물고기 구경하는게 이렇게 재미있을줄이야...!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ㅎㅎ  사진을 공유해봅니다. 







먼저 시간을 맞추기 위해 공연을 보러 갔었는데요, 이야기가 있는 공연부터 싱크로나이즈, 물개 및 돌고래쇼 등이 펼쳐집니다. 스토리는 유치하지만 연기자분들의 짜릿한 액션이 일품입니다. 물론 돌고래, 바다사자 등의 연기도 대단하지요 ㅎㅎ 









수족관은 정말 다양한 물고기, 해양생물들이 있습니다. 정말 그냥 물고기 쳐다보는게 이렇게 재미있는건줄 몰랐답니다. 종류도 다양할 뿐더러 설명이나 구간구간의 나눔도 알맞게 되어 있어서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었습니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특히 아시아에서 최대규모의 대형수조가 있는 아쿠아리움으로 유명합니다.  가로 23미터, 세로 8.5미터의 거대한 수조는 아크릴벽 두께만 해도 무려 60cm라고 합니다. 한편에 그 두께를 직접 볼 수 있게 단면을 잘라 놓은걸 전시해 놓았더라구요 








제주도 관광명소 아쿠아플라넷 제주, 소개를 하는 거라고 하긴 뭣하고 그냥 제 추억을 남겨보는 식의 가벼운 포스팅이었습니다. 사진은 그 자체로도 추억이 되지만 그 사진을 통해서 사진 뒤에 있는 소중한 기억들을 함께 간직할 수 있어서 참 좋아요 :)  이번 여름에 여러분도 기회가 되신다면 제주도에서 좋은 추억들 많이 쌓아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Korea > Jeju Island'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한담해변 산책로  (0) 2017.08.04
제주도를 다녀왔다! 카페 봄날  (2) 2017.07.24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