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바이 부츠를 지원받았어요!

바이크 부츠 득템, 감사합니다! 


사실 지금까지는 헝그리 라이더라 부츠가 없이 전투화를 신고 라이딩을 했었답니다. 대륙횡단 여행도 그냥 전투화 신고 떠날 요량이었죠. 하지만 얼마 전에 오토바이를 타고 오프로드를 한번 타 보고 나서 왼발 뒷꿈치에 호되게 멍이들고 난 다음 부츠가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계속 했었는데요! 생각만 하고 돈은 없고... 하하 

그런데 지난 6월 이타세(네이버카페 : 이륜차 타고 세계여행) 정캠에서 만난 분께서 흔쾌히 오토바이 부츠를 그냥 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일면식도 없고 처음 뵙는 분이셨는데 군생활을 마치고 이러저러한 목표로 유라시아 대륙횡단을 떠난다고 하니 가만히 듣고 계시다가 발사이즈를 물어보시더라구요... ㅠㅠ  감동...  새 신발은 아니지만 오토바이 부츠라는건 패션이 아니라 안전을 위한 장비이기 때문에 기능만 정상적으로 한다면 만사 오케이지요. 예전에 직접 신으시다가 이제는 다른 부츠가 있어 잘 신지 않는다고 저에게 주셨답니다. 

오늘 택배를 통해 신발을 받아봤는데 진짜 기가막히게 사이즈도 딱 맞고 상태도 생각보다 더 좋고 깨끗해서 기분이 날아갈 것 같습니다. 이제는 발목까지 보호되는 오토바이 부츠를 신고 좀 더 안전하게 몽골 및 중앙 아시아 오프로드를 달릴 수 있겠네요 :)  여행까지 얼마 남지않은 기간, 많은 조언과 도움의 손길을 받고 있습니다. 혼자 떠나는 여행이지만 결코 혼자 준비한 여행은 아닙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