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르 강가에서 캠핑

하바롭스크, 아무르 강가에서 캠핑하기

khabarovsk, Amur river



하바롭스크 옆을 지나는 아무르 강, 강을 쫒아 올라와 한적한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의자를 깔고 취사준비,  근방에 많은 러시아 사람들이 캠핑을 와 있습니다


고기도 굽고, 라면에 누룽지... ㅎㅎ 


캠핑을 하던 도중 우리 위를 지나간 패러글라이딩


배경이 사니 막찍어도 멋진 사진


힘들게 가져간 기타가 빛을 발합니다. 

저는 보드카를 들고 무슨 생각을 저렇게 골똘히 하고 있을까요 ㅎㅎ


러시아에서는 생고기를 저렴하게 구할 수 있습니다. 

말 그대로 '생' 고기의 느낌입니다.


아무르 강변에서 한국인 네 사람의 캠핑


패러글라이딩에 이어 이번에는 경비행기가 날아갑니다. 

익사이팅한 러시아 사람들의 취미생활


참, 모기때문에 지난 캠핑에 고생을 좀 했는데 풀을 태워 연기를 내면 괜찮다는군요. 

옆에서 캠핑하던 러시아 사람들 보고 좀 배웁니다 ㅎㅎ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