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여행에 함께 해주세요!

여행출발 D-5
제 여행에 여러분의 아이디어를 모아주세요!

돌아오는 일요일, 오토바이를 타고 대한민국 평창에서 아프리카 모로코까지 약 4개월 반 동안의 대륙횡단 여행을 출발합니다!

저는 이번 여행을 통해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청년 청소년들의 꿈 응원하기 활동을 함께 해보려고 합니다. 현재로는
  - 스티커 제작 / 활용
  - 유라시아 대륙 역대 동계올림픽 개최도시 방문하기 (11개 도시)
정도가 있네요...ㅎㅎ 제가 머리가 영 안돌아가서 여미님들께 기발한 아이디어를 부탁드려보려고 이렇게 글을 올렸습니다. 

'~에 가서 어떤 포즈로 인증샷 찍기' 라던가 '~내용으로 현지 청년들과 인터뷰' 등등 저에게 미션을 주시면 여행 도중 제가 미션을 수행하고 결과를 공개하는 방식으로 진행해보려 합니다. 이런 이벤트를 통해서 이번 여행동안 제가 미처 생각지도 못했던 일들에도 도전해 볼 수 있지 않을까 기대도 됩니다.

미션 내용은 "댓글, 메세지, 블로그 방명록, 인스타그램 댓글 등등등"으로 모집해서 주제에 부합하는 내용으로 제가 선정하려고 합니다. 지나치게 뜬금없거나 여행지에 피해가 될 수 있는 내용들은 패스할게요... ㅎㅎㅎ

부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