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글라스 추천 / 젠틀몬스터 앱솔루트2

선글라스 추천 / 젠틀몬스터 앱솔루트2 (Gentle Monster - Absolute2)



어느덧 5월! 여름이 코앞으로 성큼 다가왔습니다. 서울은 벌써 낮기온이 27도 정도 된다는 얘기를 들었는데요, 사실 제가 있는 이곳 대관령은 지난 주 무려 3도의 기온을 보이며 봄은 개뿔 아직 끝나지 않은 겨울의 위력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벚꽃도 아직 안피었어요 ㅎㅎ  하지만 5월인만큼, 잡동사니 리뷰에서 선글라스를 하나 소개하려고 합니다. 


5월이라고 선글라스를 추천하는 것이 저에게는 조금 새삼스러운 것이, 저는 눈이 좀 약해서 흐린 날 빼고는 1년 내내 외출할 때 선글라스를 착용합니다. 소개하고싶은 선글라스는 젠틀몬스터의 앱솔루트2 인데요, 이 선글라스도 1년정도 넘게 계속 착용한 것이니 확실한 리뷰가 되겠네요 ㅎㅎ 




외관은 특별할 것 없습니다. 투박한 검은색에 사이드로 젠틀몬스터의 로고가 금장으로 들어갑니다. 1년 내내 사용했던 선글라스임을 감안할 때 금장 로고가 색이 바래거나 하진 않았습니다. 제가 물건을 소중히 다루는 편이 아닌데도 사진으로만 그런 것이 아니라 잔기스도 별로 없습니다. 젠틀몬스터 앱솔루트2는 정말 기본 선글라스로 쓰기에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오른쪽 내부에 젠틀몬스터 표기. 피부에 직접 닿는 곳인데도 불구하고 이곳도 색바램이 거의 없습니다. 깔끔하게 유지되네요! 검은색에 금색 포인트, 사이즈가 큰 젠틀몬스터 앱솔루트2는 대충 써도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리기 때문에 1년 내내 착용해야 하는 저에게 아주 안성맞춤이었습니다. 다른 선글라스들도 많이 있지만 별 생각없이 그냥 쓰고 나가기에는 젠틀몬스터의 선글라스가 딱이었네요. 




사진으로야 알 수 없겠지만 일반적인 기준으로 약간 더 진합니다. 하지만 선글라스 쓴다고 세상이 안보이거나 하진 않구요, 귀찮아서 그냥 착용한채로 실내로 들어가도 워낙 어두운 곳이 아닌 이상 다 잘 보인답니다. 선글라스의 기본인 자외선차단도 확실하게 됩니다. 저처럼 눈 보호를 위해 선글라스를 착용한다면 젠틀몬스터 앱솔루트처럼 오버사이즈의 선글라스를 사용하는게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젠틀몬스터 앱솔루트2 선글라스의 특징/장점을 정리해보겠습니다! 


1. 무난한 디자인

  언제 어디서든 잘 어울리고, 처음 선글라스에 도전하는 사람이라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2. 선글라스 본연의 역할에 충실

  자외선 차단 확실하고(응? 어디서 많이 들어본 말인데...ㅋ) 눈을 잘 보호해줍니다. 

3. 오버사이즈 선글라스의 효과

  오버사이즈 선글라스로서 눈 전체를 강한 햇빛으로부터 보호해준다는 점도 있지만 얼굴이 작아보이는 착시효과...?!



제품홍보차 하는 리뷰 절대 아니구요, 1년 이상 사용해보고 여름을 맞이해서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어보고자 끄적인 리뷰입니다. 그럼 단점은 없냐구요? 음... 1년 이상 사용하면서 테가 틀어져서 재교정 받은 적도 없구요 흘러내림도 없고, 큰 사이즈의 선글라스이다보니 오랫동안 착용하고 있으면 귀가 조금 아플 수 있다는 것 정도?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을,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을 남겨주세요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