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보조베터리 10000mAh / 정품확인

요즘에는 누구나 하나정도는 다 가지고 있다는 보조베터리

사실 저는 보조베터리를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았습니다. 왜냐하면, 베터리 관리를 잘해서?

아니구요 항상 베터리도 다 잃어버리고 하나밖에 없어서 아슬아슬하게 쓰면서 그렇다고 충전기를 가지고 다니는 것도

아닌... 말하자면 그냥 귀찮은! 상태로 꿋꿋하게 버티며 잘 살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구입하게 된 계기는 역시 여행준비...(라고 쓰고 지름이라고 읽는다) 


여행 중에 캠핑도 하고 그럴텐데 전기를 사용하기 곤란한 순간이 분명 오겠죠? 

그럴 때 보조베터리로 핸드폰도 충전하고 액션캠도 충전하려고! 이번에 구입을 한거랍니다 :) 



인증마크가 붙어있는 박스의 모습입니다 

밑에 깔려있는 건 함께 온 베터리케이스에요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샤오미 보조베터리 본체, 케이블, 설명서가 들어있습니다. 간단하네요! 




샤오미 보조베터리 본체에는 이렇게 보호필름이 붙어있습니다. 쫘악~ 떼어줍니다 기분좋다 


위에 작은 부분이 보조베터리를 충전하기 위한 것이고 

아래가 보조베터리를 이용해서 기기를 충전할 때 사용하는 부분이라는 거 같습니다. 

아, 여러분은 다 아시겠죠?

저는 이 샤오미 보조베터리라는 신문명을 이제 처음 접하는거라서... ㅎㅎ 


샤오미는 일명 '대륙의 실수'라고 불리며 저렴하고 품질좋은 중국제 상품의 첫 시작을 끊은 회사이기도 한데요 

우수한 품질을 보증하기라도 한듯 

메이드인 차이나 제품이지만 정품을 확인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박스 옆면에 저 스티커가 붙어있는 곳을 보시면 빨간 동그라미 친 부분에, 

모자이크를 해 놓았지만 5자리씩 4줄, 숫자가 적혀있습니다. 

이 숫자를 

http://chaxun.mi.com

에 들어가서 조회하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조회결과가 


이렇게 나온다면 정품이라는 모양이군요 내용은 

당신이 확인하고 있는 제품은 MI 파워뱅크(보조베터리)입니다.

이 보안코드는 1번 조회되었습니다. 

라고 써있습니다. 



혹여나 박스를 개봉하자마자 상큼한 마음으로 첫 조회를 했는데, 조회수가 몇십 몇백건으로 나온다면! 

뭔가 문제가 있는거겠죠... 문제가 있습니다. 


아무튼!

이 배송받은 베터리를 사용한지 일주일이 넘었는데요 

굉장히 만족스럽네요... 진작에 좀 사서 사용할껄

여행준비 차원에서 구입했지만, 여행 가기 전에도 그리고 다녀온 뒤에도 정말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